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e스포츠협회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출정식'을 8월 28일 서울특별시청에서 개최합니다. 이 출정식은 오는 9월에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을 앞두고 e스포츠 선수단이 국가대표로서 최고의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로, 서울특별시, 기아, 우리 금융그룹, SK텔레콤이 프레젠팅 파트너로 함께 합니다.
이 행사에서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들이 참석하여 한국 e스포츠협회와 서울시의 '공식 파트너 도시' 업무협약이 체결될 예정입니다. 이어서 우리 금융그룹의 e스포츠 국가대표 응원곡 및 영상이 처음 공개되며, 골스튜디오의 국가대표 유니폼 소개발표가 진행될 것입니다.
이번 출정식을 기점으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은 '최고, 그 이상의 투지'를 슬로건으로 삼고 본격적인 합숙 훈련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출정식 현장에는 e스포츠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팬들도 초청될 예정이며, 한국 e스포츠협회의 공식 SNS에 게재된 '초성 맞추기'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현장 초대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한편,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은 우리 금융그룹, SK텔레콤, 골스튜디오, 로지텍 G, 서울특별시, 시디즈, 기아, 대한항공, 팀스노우볼, 에어데이즈 등 다양한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