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리그2-충북청주-감독-최윤겸
K리그2-충북청주-감독-최윤겸 / 출처: 한국프로축구연맹

반응형

충북청주 FC의 최윤겸 감독이 8월에 'flex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로써 최윤겸 감독은 충북청주 팀을 지휘하며 8월에 4경기에서 3승 1 무의 기록을 세우며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이는 6월부터 이어진 12경기 연속 무패 행렬의 일환입니다.

 

충북청주 FC는 8월에 안산전과 김포전에서 승리로 출발하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였고, 천안전에서는 무승부를 기록하였으나 안양전에서 승리하여 팀의 역동성을 되찾았습니다. 이 같은 활약으로 충북청주는 K리그 1, 2 구단 중 가장 높은 승률(87.5%)을 기록하여 시즌 내내 돋보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최윤겸 감독은 탁월한 리더십과 감독 능력으로 'flex K리그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 감독상은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관하며 훌륭한 감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최윤겸 감독은 이로써 그의 뛰어난 지도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최윤겸 감독은 이 상을 기념 트로피와 함께 수령할 예정입니다.

 

이달의 감독상을 후원하는 flex는 K리그와의 공식 HR 파트너십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HR 플랫폼 기업으로, K리그 경기장 내 통합 광고와 다양한 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flex는 강력한 리더십을 가진 K리그의 명장을 선정하여 이달의 감독상을 후원할 예정으로, 선수들과 조직 간의 팀 협력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최윤겸 감독은 이번 수상을 통해 그의 탁월한 감독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