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은 다가오는 한 달간 일본에서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여 현지 팬들과 소통할 계획입니다. 엔하이픈은 오늘부터 일본 후지 TV의 '메자마시 라이브'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들은 NHK 음악 특별방송 녹화, '서머소닉 2023' 무대 등에서 공연을 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내달에는 'ENHYPEN WORLD TOUR ‘FATE’ IN JAPAN'을 개최하고 'CDTV 라이브! 라이브! 페스티벌 2023'에 출연하는 등 일본에서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메자마시 라이브'는 후지 TV에서 개최되는 여름 야외 공연으로, '오다이바 모험왕 2023 SUMMER SPLASH!' 기간 중 인기 아티스트들이 매일 등장하는 이벤트입니다. 엔하이픈은 '오다이바 모험왕'에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 부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팬들과 셀피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서머소닉 2023'에서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선을 보이게 됩니다. 엔하이픈은 퍼포먼스와 관객과의 호흡을 통해 강점을 발휘하며 도쿄와 오사카에서의 공연에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내달에는 'FATE' 투어를 통해 일본 엔진(팬덤명)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 계획입니다. 교세라돔 오사카와 도쿄돔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이번 투어를 통해 엔하이픈은 데뷔 후 최단기간으로 도쿄돔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CDTV 라이브! 라이브! 페스티벌 2023'에서도 엔하이픈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서 텔레비전을 넘어 프로그램과 아티스트, 관객이 하나가 되는 라이브 스테이지로 엔하이픈도 참여하게 됩니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에 세 번째 일본 싱글 '結 -YOU-'을 발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