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과 합류 소감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에 이어 시즌2 출연자인 덱스가 새롭게 합류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립니다. 전 세계의 연말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던 '솔로지옥'이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장소와 규칙, 그리고 MC 덱스까지 도입하여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합니다.
홍진경은 솔직하고 사심 가득한 반응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새로운 MC들의 리액션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이다희는 솔로들의 미묘한 감정 교류를 보면서 진심으로 몰입하며 새로운 규칙과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규현은 더 핫하고 매력적인 솔로들의 등장과 함께 설렘과 아픔을 더욱 빠르게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 해는 솔로들의 러브라인을 예리하게 파악하는 능력과 덱스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덱스는 이전 시즌에서 출연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즌3 출연자들의 마음의 방향을 더욱 정확하게 예측할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습니다.
시즌3에서는 '천국도'와 '지옥도' 등의 새로운 장소와 규칙이 도입되며, 더욱 뜨거운 열기와 예측 불가한 상황들이 솔로들의 데이팅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1과 시즌2는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대되는 시즌3은 더 화끈하고 짜릿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