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먹방 유튜버 히밥이 KBS2의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최연소 MZ 보스로 합류한다. 히밥은 1996년생으로, 먹방 크리에이터로서 구독자 153만 명과 누적 조회수 약 6억 뷰를 보유한 레전드적인 인물로 소개되며, 그의 보스 역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히밥은 한 달 식비로 2천만 원을 쓴다고 밝히며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으며, 그의 먹방 기록은 다른 크리에이터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신 있게 언급했다. 특히, 이연복 셰프와의 콜라보 영상으로 1년 동안 1,250만 원을 벌었다고 폭탄 발언을 했으며, 이후 10월에 이연복과 정지선 셰프와의 콜라보가 예정되어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히밥은 자신의 TOP3 먹방 크리에이터로 쯔양과 입짧은햇님을 언급하며 그들의 먹방 능력을 칭찬했다.
프로그램에서는 김수미도 한 달 가스비로 90만 원을 지출한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김수미는 배우계에서 큰 손으로 알려져 있으며, 평소에는 직접 만든 음식을 선물로 주기도 한다고 전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양한 보스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225회는 9월 17일에 방송될 예정이다.